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건강정보/다이어트 정보

디톡스 쥬스 레시피 72시간 동안 해독하니 정말!!

728x170

톡스쥬스 레시피 몸이 가벼워져

디톡스, 해독..최근 다이어트와 관련된 기사에서 많이 보게되는 말입니다. 디톡스란 정확히 무엇일까요?


환경 오염, 인스턴스식품, 음주, 흡연, 운동부족.. 이런 요인으로 인해 우리 몸에는 독소가 쌓이게 됩니다. 

우리 몸이 독소로 가득 차있다면 신체의 여러 기관이 제 기능을 할 수 없게 됩니다. 질병에 노출되고 신진대사는 현저하게 저하되면서 체중이 늘어나기 쉬워집니다. 아무리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도 효과가 없다면 몸에 독소가 쌓여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디톡스란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 몸속의 독소와 운동을 배출시켜 우리 몸이 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뜻해요.

오늘 소개드릴 디톡스 3일 프로그램으로 우리의 몸속에 있는 독소를 배출하고 우리 몸이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디톡스 쥬스 레시피

레몬 3개 / 파슬리 1컵 /샐러리 5줄기/ 물 6컵

이 재료를 넣고 믹서기에 갈아냅니다. 

레몬의 엄청난 효능 와!

섭취방법

공복에 한번에 2컵씩 총 3번을 마십니다. 3일간 이 디톡스 프로그램을 하고 나서 7~10일간 휴식 후 다시한번 반복합니다. 


3일 동안 티톡스 쥬스를 드시는 동안에는 무거운 음식을 피하고 디톡스가 원활히 될 수 있도록 건강에 좋은 식단을 구성하세요. 야채와 과일을 풍부하게 섭취하고 정제된 탄수화물과 과도한 지방, 육류의 섭취는 줄이세요.

디톡스 쥬스 레시피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인스턴트 식품을 줄이고 이 레시피를 활용하시면 여러분의 건강과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되실거예요. 


샐러리의 놀라운 효능과 칼로리

디톡스를 해도 독소는 우리몸에 들어오고 배출되는 과정은 끊임없이 이루어집니다. 다이어트와 마찬가지로 디톡스도 장기적으로 보시고 꾸준한 식생활 개선, 운동을 통해 우리 몸에 독소가 쌓이지 않도록 하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