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2

(3)
발기력저하 개선시키는 지압 오 정말!! 발기력저하는 많은 중년남성들의 고민일 거예요. 그래서 준비한 발기력저하에 좋은 지압점!! 알려드릴께요. 허리 4번부터 꼬리뼈라고 하는 미추지점까지 부위인데요. 간단하게 허리 아래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뇌의 성적자극을 받아 최종적으로 발기명령을 하는 “발기중추”라고 합니다. 이 지점을 지압해주면 발기력저하가 개선될 수 있습니다. 손이 잘 닿지 않는 부위이기 때문에 골프공을 벽에 대고 문질러도 되고 손으로 지압을 해도 됩니다. 뼈를 직접 자극하기 보다는 주변을 자극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이 부위는 직접적으로 자극을 줄 수도 있지만 해당부위 운동을 통해서도 발기중추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웨이트 트레이닝의 왕이라고 하는 스쿼트, 데드리프트가 바로 이 부위를 집중적으로 자극하는 운동입니다. 스쿼트를 반드시 ..
과민성방광증후군 증상과 자가진단법 소변이 너무 자주 마렵고 참기가 어려운 증상이 있다면 과민성 방광증후군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생명에 위협을 주는 질환은 아니지만 이 증상이 심하면 잠도 제대로 못자고 계속 불안한 상태가 되어 스트레스를 엄청나게 받게 됩니다. 방광이 정상적으로 기능을 할 때는 방광을 어느정도 채워서 방광 속의 세균들을 씻어내면서 배출합니다. 과민성방광의 경우는 소변을 자주 보게 되면서 방광이 조금만 차게 되는데요. 방광속에서 균이 자라기 쉽고 또 어떤 원인에 의해 균이나 유해한 물질이 방광안에 들어왔을 때 씻어내기가 어렵게 됩니다. 방광질환은 남성보다 여성에게서 약 8배 가량 더 많이 발생하는데 요도가 짧고 주변의 장기들이 가까워 세균이 잘 참범할 수 있는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과민성방광증후군의 대표적인 증상입니다. 1...
스쿼트 자세와 운동효과, 칼로리 총정리 꼭 보세요 스쿼트는 워낙 그 효과나 중요성에 대해 방송에 자주 소개가 되어 운동에 관심없는 분들도 대충은 알고 있는 것 같아요. 확실히 좋은 운동이긴 하지만 바른 자세로 하지 않으면 그 운동효과가 떨어질 뿐 아니라 부상의 위험도 있어요. 그럼 스쿼트 자세와 운동효과, 그리고 칼로리까지 자세하게 알아보아요! 스쿼트를 해야하는 이유는 이 사진을 보면 느낌이 팍 오시죠? 다리뿐 아니라 엉덩이, 등 하부, 복부, 등 우리 몸의 큰 근육 덩어리 대부분을 사용하는 운동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에너지 소비도 엄청나구요. 근력 운동을 할 때 가정 먼저 배워야 할 운동이예요! 스쿼트 하는법 영상에선 바벨을 어깨에 걸치고 하는데 처음에는 맨몸으로 하는 걸 추천드려요! 발은 어깨 너비로 바로 서고 발끝은 약간 바깥으로 향하도록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