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레이닝 정보/상체

여자 팔뚝살빼는운동 5가지 아령 이용해 덜렁거리는 팔살 쫙 뺄 수 있어요

728x170

어떤 옷을 입어도 라인이 드러나는 팔뚝살은 사계절 늘 신경 쓰이는 부위입니다. 오늘 배울 팔운동은 아령을 활용한 동작으로 팔의 이두와 삼두를 번갈아가며 자극하여 출렁거리는 팔뚝살을 빼는 효과와 함께 매끄러운 팔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5가지 운동 모두 서서 하거나 한쪽 다리로 중심을 잡아야 하는 동작으로 구성되어 팔 뿐 아니라 코어를 강화하고 다리의 벨런스 기능도 향상됩니다. 이런 추가 동작은 운동량을 늘려 날씬한 팔을 만드는 목표에 더욱 빠르게 다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각 동작은 10-15회 3세트 기본으로 하고 익숙해짐에 따라 점진적으로 무게나 세트수를 늘려주세요. 

팔뚝살 빼는 여자 아령운동 5가지

1. 덤벨 헤머컬 프레스

손등이 바깥을 향하도록 덤벨을 잡고 바로 섭니다. 그대로 팔을 접고 이어서 덤벨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립니다. 코어와 팔, 어깨의 힘을 무게를 통제하며 천천히 원래 자세로 돌아와 동작을 반복합니다.

2. 오버헤드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바르게 선 상태에서 양손을 덤벨을 잡고 머리 위로 들어 올리세요. 팔꿈치의 움직임을 최소화하며 천천히 덤벨을 뒤로 내렸다 팔 바깥쪽에 힘을 주면서 밀어 올리세요. 덤벨의 움직임에 따라 허리가 함께 움직이지 않도록 다리와 복부에 힘을 주어 고정시킵니다.

반응형



3. 원레그 바이셉스컬

손바닥이 앞쪽을 향하도록 덤벨을 잡고 바로 섭니다. 왼쪽 다리를 뒤로 접고 한쪽 다리로 중심을 잡아주세요. 중심을 잘 유지한 상태에서 팔을 접어 덤벨을 들어 올렸다 내립니다. 반대쪽 다리도 같은 횟수를 반복해주세요.

4. 워리어 킥백

1번 운동처럼 손등이 바깥을 향하게 덤벨을 잡습니다. 상체를 앞으로 기울이고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어주세요. 기울인 상체와 들어 올린 다리가 1자가 되도록 유지합니다. 중심을 잘 유지하면서 팔을 앞으로 접었다 삼두근을 수축시키며 뒤로 펴주세요. 반대쪽도 같은 요령으로 반복합니다.

300x250

5. 1/2 바이셉스컬


손바닥이 앞쪽을 향하도록 덤벨을 쥐고 서세요. 양팔의 각도가 90도가 되도록 덤벨을 들어 올립니다. 한쪽 팔을 내렸다 다시 90로 접어 올립니다. 한 쪽 팔이 움직이는 동안 반대쪽 팔은 90도 각도를 유지하며 덤벨의 무게를 버텨줍니다.

 

여자 팔뚝살 빼는 아령운동 5가지 배워보았습니다. 꾸준히 하셔서 원하시는 목표 꼭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홈트에 필요한 운동도구 모음

층간소음 막아주는 홈트매트
9,510원~
최대후기(13,791)



최대 5kg 3단계 무게조절 덤벨
 7,900원~
상품정보 확인

건강한 음료 아몬드 브리즈
14400원~
최대후기(72,683)

건강한 식단 상품 더 알아보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구매자에게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팔뚝살 빼는 운동 이렇게 해보세요 팔 뒤쪽 지방세포를 효과적으로 분해합니다.

팔에 있는 군살 때문에 고민이신 분 많으시죠?  한 TV프로그램에서 선보인 팔뚝살 빼는 운동법을 소개합니다! 운동처방사가 추천한 방법으로 저강도 운동이라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지만 효

uneedthis.tistory.com

 

종아리 알빼는법 보톡스 맞은 것 같은 운동효과! 강하나 하체스트레칭 마사지

종아리알은 많은 여성분들의 고민입니다. 종아리 알빼는법으로 보톡스 시술을 받는 분들까지 계실 정도인데요. 오늘은 스트레칭과 셀프마사지로 마치 보톡스 맞은 것 처럼 종아리 사이즈를 줄

uneedthis.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