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레이닝 정보/유산소

집에서 운동 체지방 줄이는 저강도 유산소 운동 3가지 은근 효과 좋네요

728x170

운동으로 어떤 효과를 보기위한 비결은 무엇일까요? 포기하지 않고 오랫동안 꾸준히 지속하는 것입니다.

오늘 배워볼 저강도 운동은 집에서 가볍게 할 수 있는 체지방 줄이는 운동입니다. 저강도 운동으로 집에서, 사무실에서, 학교에서 쉬는시간에도 할 수 있습니다. 근력 운동 전 준비운동으로도 좋습니다. 간단한 운동인 만큼 갯수나 세트에 연연하지 마시고 시간 날때 틈틈이 해주세요!

 

1. 팔다리 풀어주기

팔은 앞뒤로 흠들어주시고 다리는 뒤꿈치가 힙에 닿도록 뒤로 차주세요. 경직되어있던 몸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좋게하는 간단한 운동입니다.

반응형

 

2. 스텐딩 니 엘보우

양팔을 접은 상태로 바로 서세요. 무릎을 힘차게 들어올리고 동시에 팔꿈치를 아래로 당겨줍니다. 동작은 최대한 크게 하세요. 유산소 효과와 합께 복부를 가볍게 자극해 소화를 촉진하는 효과가 있는 운동입니다.

 

3. 사이드스텝 토 터치

다리를 교차시키며 좌우로 스텝동작을 합니다. 동작 끝에서 다리와 허리를 구부려 손으로 발끝을 터치하세요.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저강도 운동으로 다리 근력을 향상시키고 뭉쳐있던 허리를 이완시켜줍니다.

하루 10분 여자 홈트레이닝 체지방 허벅지 살빼는 운동 5가지 (tistory.com)

 

하루 10분 여자 홈트레이닝 체지방 허벅지 살빼는 운동 5가지

오늘 배울 여자 홈트레이닝 운동은 체지방 조절에 도움이 되는 고강도의 유산소 운동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다리의 근력을 이용하는 동작으로 허벅지 살빼는 운동효과와 함께 탄력 있는 다리

dietwill.tistory.com

 

 

300x250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 배워보았어요. 생활을 하다보면 컨디션이 안좋아서, 일이 바빠서 운동을 걸러야 하는 상황이 자꾸만 생겨요. 하지만 이런 저강도 유산소 운동으로 가볍게라도 몸을 풀어준다면 생활 리듬이 무너지지 않게 해줍니다. 여러분의 생활속에서 이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유산소 운동 꼭 활용해보세요! 

 

홈트에 필요한 도구 모음

홈트 필수품 TPE 요가매트
19500원~

최대후기(13,791)



마이웨잇 웨이티 중량밴드
29,800원~
최대후기(252)

운동후 마시는 단백질
143,90원~
최대후기(31,963)

프로틴 음료 더 알아보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구매자에게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소성지방 제거 누워서하는 전신근력운동으로 장기에 쌓인 지방 태우기

 

이소성지방 제거 누워서하는 전신근력운동으로 장기에 쌓인 지방 태우기_나는 몸신이다

이소성 지방은 심장같이 지방이 없어야 할 장기나 근육에 직접 쌓인 지방을 말합니다.  이소성 지방이 장기에 쌓이면 그 능력이 현저히 떨어져 여러 가지 질병을 유발합니다. 이소성 지방은 다

uneedthis.tistory.com

뱃살제거 복부지방 빼는법 7가지

 

뱃살제거 복부지방 빼는법 7가지 과학적으로 확인된 방법으로 해보세요

뱃살 복부지방은 운동을 시작하는 모든분들의 가장 큰 관심사입니다. 복부는 지방이 쌓이기 쉬운 부위인 만큼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한데요. 그럼 뱃살 복부지방을 빼고 복근을 만드는 과학적인

dietwill.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