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1

(5)
버피테스트 효과 칼로리 와 정말 효과 죽이네요 버피테스트 효과와 칼로리 알고하면 효과 더 좋아요운동 하시는 분들 버피테스트라는 운동 많이 들어보셨죠?? 짧은시간 엄청난 칼로리를 소모하기 때문에 SNS에서도 자주 소개가 되는 거 같더라구요. 그럼 버피테스트의 칼로리 소비량과 운동효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버피테스트 단계별로 배워보기http://uneedthis.tistory.com/49버피테스트의 놀라운 효과1. 다이어트버피테스트는 당신의 지방을 태우는 기계와 같습니다. 이런 높은 강도의 운동은 일반적인 운동보다 50% 많은 칼로리를 소비합니다. 2. 전신운동 팔과 다리, 코어, 허리, 가슴 등 버피테스트는 당신이 가진 대부분의 근육을 사용합니다. 한가지 근육만 고립시키는 운동은 처음 운동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불균형을 초래합니다. 버피테스트는 당신..
집에서 할수있는 운동 의자로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집에서 할수 있는 근력운동 초보자도 쉽게!요즘에는 언론을 통해 근력운동의 중요성이 많이 알려진거 같아요. 하지만 알려주는 사람 없이 혼자서 하면 어렵고 힘들어요. 제대로 잘 하고 있는건지도 모르겠고요. 특히 체력이 약한 분들은 기본적인 근력운동을 배울 때도 많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런 경우 의자를 활용하면 동작을 보조해주고 기준점이 생겨 훨씬 수월하게 따라 할 수 있어요! 집에서 할수있는 운동 배워볼까요? 스쿼트& 리치스쿼트를 처음 배울 때는 중심을 못잡고 뒤로 넘어질 거 같을 때가 많아요. 의자가 뒤에 있으면 안심이 되실 거예요. 엉덩이가 두로 빼며 의자에 살짝 닿기 전까지 앉았다가 일어서며 팔을 위로 쭉 펴세요. 익숙해지면 의자를 빼고 도전해보세요.스쿼트 바른자세 배워보기http://dietwill..
발건강과 종아리근육, 허리통증을 유발하는 하이힐 으악.. 종아리근육 변형, 허리의 통증, 발건강까지 망치는 하이힐하이힐을 신으면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고 몸매를 예뻐보이게 합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자주 신게되면 우리 몸에 안좋은 영향을 줘요. 그럼 하이힐을 신으면 우리몸에 생기는 변화에 대해 알아보아요. 1. 발가락 변형하이힐을 자주 신으면 굳은 살이 박히는 것은 물론, 발톱이 살을 파고 들어가는 내성발톱이나 발가락이 꺾이는 변형도 유발해 발건강에 영향을 줍니다.발가락링으로 전신 균형을https://goo.gl/QLDJ3A2. 종아리 수축, 부상하이힐을 신으면 종아리근육이 수축하고 있는 상태가 됩니다. 장기적으로는 종아리의 근섬유가 짧아지고 유연성이 떨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종아리 근육에 불균형이 생기면 일반적인 신발을 신어도 바닥에 닿는 충격을 흡수하지 못하게..
아로마테라피 종류와 효능 향기로 치유효과를? 아로마테라피의 종류와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특정 향기는 우리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놀라운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효능을 이용해 의술의 한 분야로 발전된 것이 바로 아로마테라피인데요. 그럼 아로마테라피에 자주 사용되는 향기의 종류와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아요!1. 정신을 맑게하는 시나몬향시나몬향은 편안함을 주는 동시에 두뇌를 각성시켜 기억력 집중력같은 인지능력을 향상시키고 활력을 가져다 주는 향입니다.2.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솔향솔잎의 테르펜 성분은 신체를 활성화 시키고 심리가 안정되는 효과가 있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3. 수면을 돕는 라벤더향라벤더 향은 몸과 마음을 진정시켜 불면증해소에 도움됩니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짜증날 때 라벤더는 이러한 감정을 부드럽게 해줍니다. 4. 활력..
투명의자 벽스쿼트 무릎운동 아파도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어렸을 때 벌로 투명의자나 손들기, 엎드려뻗쳐 해보신적 있으시죠? 처음엔 별거 아닌거 같지만 하다보면 부들부들 땀도 삐질삐질..이게 사실은 훌륭한 운동이랍니다. 믿어지세요?움직임 없이 하는 운동을 등척성 운동이라고 해요. 움직이지 않고 근육의 수축과 긴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방법인데요. 오늘은 투명의자라고 불렀던 벽스쿼트를 한번 배워볼께요.허벅지는 우리 몸에서 가장 큰 근육 덩어리입니다. 근력향상으로 얻는 특혜(신진대사 향상, 혈관 건강, 관절보호 등등등..)을 누리기 위해서는 허벅지 운동을 열심히 하셔야 해요허벅지 운동을 열심히 해야하는 이유http://2funstory.tistory.com/30하지만 무릎 상태가 좋지 않은 분들은 스쿼트같은 하체운동을 할 때 통증이나 불편함을 많이 느낀답니다. 근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