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건강정보/건강정보

발기력저하 개선시키는 지압 오 정말!!

728x170

발기력저하는 많은 중년남성들의 고민일 거예요. 

그래서 준비한 발기력저하에 좋은 지압점!! 알려드릴께요.

허리 4번부터 꼬리뼈라고 하는 미추지점까지 부위인데요.  간단하게 허리 아래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뇌의 성적자극을 받아 최종적으로 발기명령을 하는 “발기중추”라고 합니다.

 

 

이 지점을 지압해주면 발기력저하가 개선될 수 있습니다.

손이 잘 닿지 않는 부위이기 때문에 골프공을 벽에 대고 문질러도 되고 손으로 지압을 해도 됩니다.

뼈를 직접 자극하기 보다는 주변을 자극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이 부위는 직접적으로 자극을 줄 수도 있지만 해당부위 운동을 통해서도 발기중추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웨이트 트레이닝의 왕이라고 하는 스쿼트, 데드리프트가 바로 이 부위를 집중적으로 자극하는 운동입니다.

스쿼트를 반드시 해야하는 이유

http://2funstory.tistory.com/30

 

스쿼트 하는 정확한 방법

http://dietwill.tistory.com/377

발기력 저하에 좋은 혈자리 하나 더 알려드릴께요. 용천헐인데 발바닥의 엄지발가락과 두번쨰 발가락 사이  아랫쪽에 움푹 패인 지점입니다.

 


옛날에 새신랑을 발바닥을 치는 풍습도 이 혈자리 때문에 생긴 것이라 하네요.

손으로 꾹꾹 누르면 됩니다. 정력에도 좋고 신장기능 강화에도 도움이 되는 혈자리입니다.

마지막 발기력 저하의 원인 중 하나! 바로 비만입니다.ㅜㅜ  복부비만은 실제로 성기가 살에 묻혀 작아질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지방세포는 여성호르몬을 분비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남성호르몬의 분비가 줄어 발기력 저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한 성의학 학회지 논문에 따르면 체질량지수(BMI)가 높은 사람이 성기능으 실제 나이보다 20세 이상 높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외모뿐 아니라 건강과 성생활을 위해서라도 꼭 뱃살을 빼야겠어요!

 


발기력저하를 개선시키는 지압점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발기력 저하에 좋은 운동 아래 글도 꼭 확인해보세요!

 

발기부전에 좋은 운동법

http://babyinfo.tistory.com/14

 

남자가 케겔운동하면 좋은 이유

http://uneedthis.tistory.com/34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