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레이닝 정보/하체

허벅지 안쪽 근육운동 5가지 지방이 타서 없어져 버릴 것 같은 자극이네요

728x170

허벅지안쪽운동 5가지

허벅지 안쪽에 붙는 살은 다리를 굵어보이게 합니다. 그래서 많은 여자들이 허벅지 안쪽 근육운동을 열심히 하는데요. 오늘배울 운동은 오로지 허벅지 안쪽 근육만을 정확히 타겟해서 자극하는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1. 이너싸이 리프트 20회

허벅지안쪽

옆으로 누운 상태에서 위쪽 다리는 세우고 아래쪽 다리는 들어 올립니다. 허벅지 안쪽을 자극하는 가장 기본이 되는 운동입니다. 골반만 고정시키고 다리만 정확히 수직으로 들어 올려준다면 나머지 위쪽 다리나 상체 자세는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2. 이너싸이 리프트 홀드 20초 씩 3회

허벅지 안쪽운동

1번 동작에서 다리를 들어올린 상태로 유지합니다. 다리와 코어에 힘을주고 최대한 버티고 내려옵니다. 3번 반복하세요.

3. 레그 업&다운 15회 

허벅지안쪽근육운동2

같은 준비 자세에서 위쪽 다리부터 들어 올리고 아래쪽 다리를 따라서 들어 올려 위쪽 발 끝을 터치하세요. 역순으로 아래쪽 다리부터 내려 발끝을 터치 후 동작을 반복합니다.

4. 레그 탭 15회

허벅지 안쪽 근육운동

위쪽 다리를 들어 올린 상태로 유지하세요. 아래쪽 다리를 위쪽 다리 발 끝에 터치 하고 내려오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300x250

5. 레그 리프트 홀드 20최씩 3회

양 다리를 들고 최대한 버틸 수 있는 만큼 자세를 유지하고 내려옵니다. 같은 동작을 3회 반복하세요.

 

허벅지 안쪽 근육운동에 대해 배워보았습니다. 이 운동들은 허벅지 안쪽을 자극하는 효과는 뛰어나지만 운동량은 많지 않기 때문에 스쿼트 같은 다리운동과 병행해주면 더욱 효과적일 것입니다. 추가적인 운동정보와 운동효과를 높이는 식품에 대해서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운동효과 높이는 음료 모음

다이어트에 좋은 녹차
14,100원~

최대후기(6,558)
단백질 14g 프로틴 스파클링
29,700원~

최대후기(8,819)


운동 후 회복 돕는 타트체리 주스
12,280원~

최대후기(4,215)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 더 알아보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구매자에게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허벅지 운동 5가지 런지 스쿼트의 엄청난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허벅지 운동 5가지 런지 스쿼트의 엄청난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허벅지 운동 루틴은 스쿼트와 런지의 여러 가지 응용동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하체운동은 앞뒤 움직임만 있기 때문에 허벅지의 모든 근육을 자극하는 데는 한계가 있

dietwill.tistory.com

벽스쿼트의 놀라운 효과 5가지 무릎 아파도 할 수 있는 투명의자 운동

 

벽스쿼트의 놀라운 효과 5가지 무릎 아파도 할 수 있는 투명의자 운동

벽에 등을대고 투명의자 자세를 유지하는 벽스쿼트는 여러 운동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등척성운동입니다. 부상의 위험 없이 안전하게 근력을 향상시키며 언제 어디서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장

dietwill.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