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레이닝 정보/하체

여자 하체운동 5가지 허벅지라인이 슬림해지는 효과 진짜 있네요

728x170

여자 하체운동

오늘 배울 여자하체운동은 허벅지 안쪽과 바깥쪽을 동시에 자극해서 예쁘고 슬림한 허벅지라인을 만들어 주는 운동입니다. 이 운동을 꾸준히 하신다면 근육이 잡히고 체지방이 줄어들면서 허벅지와 다리라인이 슬림해지는 걸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1. 사커킥

왼쪽 다리로 중심을 잡고 서세요. 오른쪽 다리를 들어 교차시킨 상태에서 왼쪽으로 가볍게 들어올렸다 내리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다리를 차는 동작은 허벅지 안쪽을 자극하며 한쪽 다리로 버티면서 균형감각이 좋아지며 허벅지와 발목주변의 근력도 향상됩니다.

반응형

2. 스트레이트 킥

여자하체운동2

1번 운동과 같은 요령으로 준비자세를 취합니다. 발의 안쪽이 앞을 보도록 한 다음 다리를 앞으로 들어 올렸다 내립니다. 다리를 차는 방향은 1번동작과 다르지만 다리를 바깥으로 틀어서 진행하므로 똑같이 허벅지 안쪽이 자극됩니다.

3. 와이드 스쿼트 펄스

여자 하체운동

다리 보폭을 골반 너비의 2배 정도로 넓게하고 서세요. 발끝은 바깥을 향하도록 하고 중심을 낮춰 스쿼트 자세를 만드세요. 그 자세에서 짧은 구간 위 아래로 일어섰다 다시 앉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허벅지 전체와 안쪽을 강화하며 골반의 유연성이 향상됩니다.

4. 스쿼트 사커킥

여자 하체운동4

바르게 선 상태에서 자세를 낮춰 스쿼트 후 1번 사커킥 동작을 합니다. 다시 스쿼트자세로 돌아가 양 쪽 다리를 번갈아 가며 동작을 반복합니다. 하체운동의 기본이 되는 스쿼트와 추가동작이 결합된 운동으로 근력향상과 함께 유산소성 자극도 더해집니다.

300x250

5.스쿼트 사이드킥

여자 하체운동5

스쿼트 후 이번에는 다리를 바깥쪽 옆으로 차올립니다. 마찬가지로 양 쪽 다리를 번갈아 가며 동작을 진행해주세요. 허벅지 바깥쪽과 중둔근을 강화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허벅지라인 슬림해지는 여자 하체운동에 대해 배워보았습니다. 균형잡힌 몸매를 위해서는 관리하고 싶은 부위 뿐 아니라 전신의 여러부위를 골고루 운동해줘야 합니다. 적절한 식단은 운동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겠죠? 추가적인 운동정보와 식단상품에 대한 링크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운동효과를 높이는 식단상품

샐러드
신선한 샐러드
4,980원~
최대후기(34,379)



신타6 보충제
단백질 보충제
24,430원~
최대후기(28,024)

l 아르기닌
 
L-아르기닌
DNA 단백질 합성
최대후기(3,219)

운동후 영양보충 단백질 상품 더 알아보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구매자에게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굽은어깨를 바른자세로 만들어주는 최고의 등펴기 교정운동 5가지

 

굽은어깨를 바른자세로 만들어주는 최고의 등펴기 교정운동 5가지

굽은 어깨, 처진 어깨는 보기에도 안 좋지만 건강에도 여러 가지 악영향을 미칩니다. 굽은 어깨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 척추와 목에 압박이 심해지며 통증을 야기합니다. 가슴근육과 늑간근이 위

dietwill.tistory.com

 

여자 팔뚝운동 어깨운동 5가지 직각어깨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예쁘네요

 

여자 팔뚝운동 어깨운동 5가지 직각어깨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예쁘네요

티셔츠 한장을 입어도 예쁜 직각어깨를 만들기 위해서는 팔뚝운동과 어깨운동으로 군살을 정리해주고 둥글게 굽은 등과 어깨자세를 바로잡아야합니다. 오늘배울 운동은 팔뚝살과 어깨근육을

dietwill.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